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모 시술 전/후 주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7-07 11:34 조회2,936회 댓글0건

본문

제모시술 후 주의사항


  1. 내원 당일 아침 폼크린징을 사용하여 비누거품을 많이 내서 짧게 면도 후 내원해 주세요.

  2. 시술 직후 제모부위가 붉게 올록볼록 올라오거나 간지럽거나 따가운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경우에 따라서는 시술 1-2일 후 모낭염이나 물집 등이 잡히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4. 이런 경우가 의심될 때나 예방을 위해 병원에서 냉찜질과 연고를 발라드립니다. 

  5. 집에 가셔서도 냉찜질과 보습크림을 발라 주세요, 필요한 경우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해 드립니다.

  6. (유한양행 쎄레스톤지크림은 처방전없이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7. 시술부위 부작용(특히 물집)이 생기면 냉찔짐/처방받은 연고를 바른후 꼭 병원에 연락/내원해 주세요

  8. 남성 턱수염 제모의 경우 시술부위가 띄엄띄엄 제모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제모가 진행될 수록 균질하게 됩니다.

  9. 시술 후 3-4일 정도는 사우나나 찜질방 을 피하세요. 또 시술직후 강한 햇빛에 노출을 피하시고 선크림을 발라주세요(선크림은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10. 제모 시술시 털을 뽑거나 왁싱은 피하세요. 면도는 가능합니다.

  11. 제모시술 직후는 면도가 잘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리하게 면도시 피부에 상처를 낼 수 있느니 주의하세요

  12. 발진,발적,뽀드락지,소양감 등은 개인적인 알러지 성향/사전설명/발생예측불가/휴유증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환불이 안됩니다. 패키지 환불을 원하시면 기 시술비용을 회당 계산후 환불해드립니다.

미앤아이성남점(751-7588) 카카오톡ID검색-미앤아이성남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